본문 바로가기
이슈

"럽스타그램 시작" 17기 현숙♥상철, 첫 데이트→입맞춤까지 '커플샷 대방출' [SC이슈]

by 이슈나우1 2023. 12. 10.
반응형

17기현숙상철
17기현숙상철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나는 솔로' 17기 현숙, 상철 커플이 달달한 럽스타그램을 시작했다.

현숙은 10일 "솔로나라의 상철과 현숙은 마무리가 되었지만 이제는 저희 이름으로 일상 속 소중한 시간들을 함께하고 있습니다. 분에 넘치는 많은 관심과 사랑에 저희 두사람이 더욱 돈독해지고 행복할 수 있었습니다. 부끄럽지만 럽스타그램을 시작해보려합니다.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며 상철과 럽스타그램을 시작하겠다고 공지했다.

상철 역시 "우리의 일상을 같은 시간으로 보내고 소중한 추억으로 만들자. 고마워 그리고 존경해"라고 현숙을 향한 애정의 메시지와 함께 "부끄럽지만, 우리의 럽스타그램을 시작합니다! 좋은 모습 많이 보드리도록 노력해 볼게요!"라고 럽스타그램의 시작을 알렸다.

17기현숙상철

 

 

이어 두 사람은 럽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달달한 커플 사진과 영상을 공유해 부러움을 자아냈다.

 

현숙과 상철은 "일상으로 돌아가서 함께한 순간들"이라며 "2. 밖에서의 첫 데이트! 또 다른 느낌이라 낯설기도 하고 더 설레기도 했던 행복한 하루 3. 17기 첫모임에서 둘이서만 몰래 찍은 인생네컷 4. 코인노래방에서 대기중에 찰칵. 흥에 취해버린 우리 5. 눈꼽만 떼고 동네카페 ㄱㄱ 6. 혼자 다먹어버리고 얄미운 우제. 앞으로도 늘 함께할게요♥"라는 사진 설명과 함께 다양한 게시물을 선보였다.

두 사람은 밖에서 첫 데이트를 했던 순간과 카페와 코인 노래방 등을 방문, 다양하게 데이트를 즐긴 모습들을 공개하며 애정넘치는 커플의 모습을 보여줘 달달함을 자아낸다.

17기현숙상철

 

특히 상철이 현숙의 볼에 입맞춤을 하는 사진까지 공개, 두 사람은 '나는 솔로'의 역대급 현실 커플임을 인증했다.한편 현숙과 상철은 ENA, SBS Plus '나는 SOLO(나는 솔로)' 17에서 유일하게 커플로 성사됐다.

이후 상철은 7일 촌장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한 '나는 솔로 17기 라이브 방송'에서 "(현숙과) 현커다"라고 말하며 현숙의 손을 잡았다.

17기현숙상철

 

 

상철은 "방송으로 나왔지만, 솔로나라가 끝나고 현숙이 좀 피곤해하는 것 같아서 광주로 달렸다. 그 때 창문을 열고 달리는데 나에게는 되게 운명 같았다"라며 "그 이후로도 많은 일이 있었지만, 지금 잘 만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좋은 일들이 있지 않을까 싶다"고 말해 결혼에 대한 생각까지 내비쳐 눈길을 끌었다.

 

상철은 "일상 속에서 서로를 응원해주고 있고 의지하고 있다. 많이 응원해주시면 좋을 것 같다"며 현숙에게는 "고맙다"고 전했다.

17기현숙상철

 

 

현숙 역시 "상철과 잘 어울리다는 말을 많이 해주신다. 저는 이제 다른 사람은 못 만나지 않을까 싶다"고 농담하며 "사실 만나면서 우여곡절도 있었다. 싸우기도 했다. 그러던 차에 방송이 시작되고 저희 모습을 다시 보니까 감정이 애틋해졌다. 잘 만나고 있다"고 말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