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답이 없네"…문자만 이용한다던 이서진, 최근에는? '서진이네' 단톡방 보니

by 이슈나우1 2024. 2. 28.
반응형

[톱스타뉴스 이수현 기자]'서진이네'가 시즌2 촬영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멤버들의 카카오톡 단체 채팅방 분위기가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15일 tvN 측은 '서진이네' 시즌2 촬영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시즌1 멕시코에 이어 두 번째 촬영지는 아이슬란드가 될 전망이다.

 

 

 

'서진이네2'는 오는 3월 중순 아이슬란드로 출국해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원년 멤버 뷔가 군 복무 중으로 촬영에 합류할 수 없게 된 가운데, 빈자리를 채울 새 인턴이 배우 고민시라는 보도가 나왔다.

 

 

'서진이네' 측은 방송을 통해 확인해 달라는 입장을 전했다. '서진이네'는 이서진이 해외에서 작은 분식점을 차리고 가게를 운영하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앞서 '윤식당'을 통해 호흡을 맞췄던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과 최우식, 뷔 등이 출연했다. 정유미는 지난해 9월 유튜브 채널 '채널십오야'의 '나영석의 나불나불'에 출연해 '서진이네' 단체 채팅방에 대한 이야기를 전한 바 있다.

 

 

그는 "원래는 안 그랬는데 요 근래에 (단톡방이) 군대처럼 됐다"라고 말했다. '서진이네' 단톡방에서 뷔, 최우식, 박서준 등이 대답을 안 하면 조급해져 대답을 이끌어낸다고. 단톡방에서 나눈 대화를 읽던 나영석은 "또 태형이만 답이 없네"라는 메시지를 읽고 웃음을 터뜨렸다.

 

 

이서진은 2018년 영화 '완벽한 타인' 관련 인터뷰 중 카카오톡이나 모바일 메신저를 사용하지 않는다고 밝힌 바 있다. 또한 당시 KBS2 '해피투게더4'에 출연해 문자를 나눌 때 이모티콘을 보낼 줄 모른다고 밝혀 이목을 끌었다.

 

 

그러나 최근에는 문자 메시지 외 카카오톡 등 모바일 메신저도 사용하는 것으로 보인다.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등 원년 멤버는 '서진이네2'에도 함께할 전망이다.

 

이서진은 특별출연한 웨이브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공개도 앞두고 있다.

 

 

이수현 기자 : reporter@topstarnews.co.kr / 취재 및 보도 Reporter@TopStarNews.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