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지옥2’ 유아인→김성철 공개…싱크로율은?

by 이슈나우1 2023. 8. 7.
반응형

지옥2대본리딩현장
▲ 넷플릭스 유튜브 채널

 

 

유아인의 마약류 복용 혐의로 배우가 교체된 넷플릭스 화제작 ‘지옥 2’가 대본 리딩 현장 등을 공개했다.

 

특히 유아인이 맡았던 교주 정진수 역에 대체 투입된 배우 김성철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린다.

 

넷플릭스 코리아 측은 4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지옥 시즌2 현재 제작 중’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연상호 감독과 배우들의 대본 리딩 현장 및 촬영 세트장 촬영 등의 제작 과정이 담겼다.

 

시즌1에 이어 시즌2에도 등장하는 김현주, 김신록, 양익준 등과 시즌2에 새롭게 합류한 문근영의 모습이 눈에 띈다.

 

 

김성철김현주
▲ 넷플릭스 유튜브 채널

 

 

김신록김현주
▲ 넷플릭스 유튜브 채널

 

또 유아인 대신 정진수 역을 맡게 된 김성철의 모습도 보이면서 시즌1의 정진수와 얼마나 싱크로율을 나타낼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지옥’은 연상호 감독과 최규석 작가가 연재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이다.

 

예고 없이 등장한 지옥의 사자들에게 사람들이 지옥행 선고를 받는 초자연적인 현상이 발생하고, 이 혼란을 틈타 부흥한 종교단체 새 진리회와 사건의 실체를 밝히려는 이들이 얽히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 넷플릭스 유튜브 채널

 

 

문근영
▲ 넷플릭스 유튜브 채널

 

 

시즌2에서 김현주와 함께 비밀단체 소도를 이끄는 리더 역할을 맡을 것으로 알려졌던 양동근은 개인 사정으로 합류하지 못했다.

 

 

최근 양동근은 또다른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게임 2’에 캐스팅됐다는 소식을 알린 바 있다.

 

양동근의 자리는 배우 홍의준이 채운다.

 

뉴스24

반응형